아코さんのポスト - UNCHILD Berriz | ベリーズ

안녕 차차ー! 요즘 날씨가 좋다ㅏㅏ 😋 어제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한강갔는데 너무 힐링됐어‼︎ 약간 내가 초등학생으로 돌아간 느낌이었고 옛날 생각도 나서 살짝 울컥?ㅎㅎ 하루를 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