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 by 티나 - UNCHILD Berriz

차차들 안녕~!! 티나 이즈 백(is back)~😎 어제 우리 같이 산책하러 잠깐 한강에 갔어!!! 햇빛을 받고 바람을 느낄 때 너무너무 힐링 돼~~ 전날에 비가 와서 그런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