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 by 하은 - UNCHILD Berriz

차차아아아~~~~~ 하늬야🤎 잘 지내고 있어?ㅠㅠ 내 생각도 잘 하고 있고?🥺 오늘은~ 오랜만에 어떤 사진 가져오면 좋아할까 고민하다가..! 나도 데뷔 전 사진 보여주고 싶어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