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 by 희연 - LATENCY Berriz

(차에서 내리기 1초전ㅇㅔ 📸) 와줘서 고마워🤍🤍🤍다들 여름에 모자 잘쓰고 물 많이 마셔 선글라스도 쓰고 밥 잘 챙겨먹고😙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