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 by 희연 - LATENCY Berriz

안뇽 밴드 선배님들과 첫 합동공연!! 넘 즐거웠어🩷 팬들 몰래봤는데 공연 즐기고 있는 모습 너무 사랑스럽더라 아잉 어제 오랜만에 얼굴보니까 너무 좋았어ㅠ언제나 응원해주고 소리질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