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 by 망쿵 - LATENCY Berriz

오늘 콘서트 어땠어어어어...? 🥺 선배님들과 함께 하는 무대고, 선배님들의 팬분들도 계시는 자리라 더 떨렸던 것 같아 🥲 그래도 많이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공연이었어🫰